송티비 승부예측: 토미 폴 vs 프란시스코 세룬돌로 – 세룬돌로 승 (1.8)
아나스타샤 파블린첸코바 vs 다리아 카사트키나 – 카사트키나 승(2.0)
오는 4월 28일(한국시간 기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마스터스 1000 시리즈 무투아 마드리드 오픈이 열린다.
토미 폴 vs 프란시스코 세룬돌로
토미 폴과 프란시스코 세룬돌로는 역대 상대전적에서 2승 2패로 동률을 이루고 있지만 마드리드에서 클레이 코트 경기에서 만큼은 아르헨티나의 세룬돌로에 유리할 전망이다.
미국의 폴은 하드 코트에서 더 나은 능력을 발휘할 수 있지만, 클레이 코트에서 세 번의 ATP 투어 결승에 올랐고 그 지형에서 유년기를 보낸 세룬돌로의 우승 가능성이 더 높아 보인다.
세룬돌로는 1회전에서 헝가리의 파비안 마로즈산을 6-2 7-6으로 가볍게 제압했고, 개막전에서 루카스 클라인을 상대로 3세트까지 가는 접전을 펼친 폴을 충분히 상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나스타샤 파블린첸코바 vs 다리아 카사트키나
여자단식에서는 다리아 카사트키나가 러시아 동포 아나스타샤 파블리첸코바를 이기고 16강에 진출할 전망이다.
카사트키나는 파블리첸코바보다 11계단이나 높은 세계 랭킹 11위에 올라있는 선수로, 두 선수의 이전 여섯 번의 맞대결 중 네 번이나 승리를 거둔 바 있다.
카사트키나는 마드리드 오픈 직전대회인 찰스턴에서 열린 유일한 클레이 경기에서도 컨디션이 좋은 다니엘 콜린스에게 준우승을 차지했기 때문에 이번 대회에서도 선전을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콜린스와의 결승전 이후 마드리드 개막전에서 홈그라운드의 실력자 크리스티나 부카에게 3세트 승리를 거두어, 이번 경기에서도 승리 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