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정: 2024년 7월 5일(한국 시각)
송티비 승부예측: 엠마 라두카누 vs 마리아 사카리 – 라두카누 승 (1.73)
디아나 슈나이더 vs 엠마 나바로 - 3세트 승부 (2.10)
오는 7월 5일 금요일 오후 7시 (한국 시각) 영국 윔블던의 올잉글랜드 클럽에서 윔블던 테니스대회 여자 단식 3라운드가 열린다. 본 대회의 주요 경기는 tvN SPORTS와 티빙에서 생중계된다.
대회 5일 차 윔블던 대회 3라운드에 접어드는 가운데, 영국의 기대주 엠마 라두카누가 9번 시드 마리아 사카리와 맞붙을 예정이다.
엠마 라두카누 vs 마리아 사카리
2021년 US오픈 우승 이후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엠마 라두카누는 압박과 중압감에 익숙하며 이번 3라운드 경기에서도 침착함을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18세의 나이로 메이저대회 US오픈에서 깜짝 우승을 차지했던 라두카누는 3년 만에 메이저 3회전 진출에 성공했다.
라두카누는 올해 프랑스 오픈에 출전하지 않고 잔디 코트 시즌에 집중했으며, 그 결과 노팅엄 오픈 준결승, 이스트본 인터내셔널 8강에 진출하는 성과를 거뒀다.
라두카누는 그 어느 때보다 날카로워 보이며, 2라운드에서 엘리스 메르텐스를 6-1, 6-2로 완파했다.
둘은 3년 전 US오픈에서 한 차례 만나 라두카누가 사카리를 6-1 6-4로 꺾은 바 있다.
디아나 슈나이더 vs 엠마 나바로
엠마 나바로는 지난 경기에서 나오미 오사카를 6-4, 6-1로 가볍게 제압했지만, 3라운드에서 디아나 슈나이더와의 경기에서 어려운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나바로는 올해 윔블던에서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으며 오사카와의 경기에서도 침착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다음 상대인 슈나이더에게 지난달 바트 홈부르크 오픈 준결승에서 3세트 접전 끝에 패했다.
슈나이더는 그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윔블던 2라운드에서 슬론 스티븐스를 6-1, 6-1로 제압했다. 두 선수의 실력 차이가 크지 않아 이번 경기도 풀세트 접전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