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정: 2024년 8월 10일(한국시간 기준)
송티비 승부예측:
코코 고프 vs 디아나 슈나이더 – 고프 2-0 승 (1.61)
알렉산더 즈베레프 vs 홀게르 루네 - 즈베레프 2-0 승 (2.10)
오는 8월 10일 (한국시간 기준) ATP & WTA 1000 캐나다 마스터스 대회가 캐나다 몬트리올 IGA 경기장과 토론토 아비바 센터에서 열린다. 본 대회 주요 경기는 SPOTV와 tvN Sports에서 중계된다.
캐나다 마스터스 내셔널 뱅크 오픈은 오는 주말에도 계속 이어진다. 몬트리올에서 남자 경기가, 토론토에서 여자 경기가 열리며 8강 진출을 노리는 쟁쟁한 선수들의 대결이 펼쳐진다.
WTA 토론토 대회 우승 유력 후보로 꼽히는 코코 고프는 첫 경기에서 중국의 왕 야판을 6-4 6-4로 제압했다. 고프는 지난 3시즌 동안 이 대회 8강에서 탈락했지만, 2023년 마지막 출전 이후 자신의 하드코트 경기력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
고프는 작년 US 오픈에서 첫 그랜드슬램 우승을 차지했고, 호주 오픈에서는 4강 진출에 성공했다. 하드코트 전문가인 그녀는 디아나 슈나이더를 상대로 2-0 완승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ATP 몬트리올 대회에서는 알렉산더 즈베레프의 스트레이트 승리도 기대된다. 즈베레프는 느린 코트에서 더 강한 면모를 보이지만, 캐나다 대회 첫 경기에서 조던 톰슨을 6-1 6-1로 완파하며 무자비한 면모를 보였줬다.
즈베레프는 개막전에서 6개의 에이스를 기록했으며, 위협적인 서브로 홀게르 루네를 제압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루네는 몬트리올 첫 경기에서 로베르토 바우티스타 아굿과 3세트 접전을 벌였다.
루네는 파블로 카레노 부스타를 상대로 스트레이트 승을 거두며 반등했지만, 즈베레프는 이 두 선수보다 한 수 위의 실력자이다. 즈베레프는 자신의 클래스를 보여주며 2-0으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