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일정: 2024년 8월 20일 오전 4시 (한국 시각)
송티비 승부 예측: 야닉 시너 vs 프랜시스 티아포 - 시너 2-1 승 (3.50)
아리나 사발렌카 vs 제시카 페굴라 - 3세트 승부 (2.37)
오는 8월 20일 오전 4시(한국 시각) 미국 오하이오주 메이슨 린드너 파밀리 테니스 센터에서 마스터스 1000 신시내티 오픈 결승전이 열린다. 본 대회 남자 단식 경기는 SPOTV Prime2와 SPOTV Golf & Health에서, 여자 단식 경기는 tvN SPORTS에서 생중계된다.
야닉 시너 vs 프랜시스 티아포
신시내티 마스터스 남자 단식 결승전에서는 야닉 시너와 프랜시스 티아포가 맞붙게 되며, 시너의 승리가 전망된다.
시너가 올 시즌 우승을 거둔 4개의 ATP 대회 중 3개는 하드코트 대회로, 마이애미 ATP 1000 대회도 이 중 하나이다. 시너는 잔디코트에서 부진했지만, 하드코트 대회에서 다시 감을 되찾았다.
시너는 신시내티에서의 최근 두 경기에서 3번 시드 알렉산더 즈베레프와 6번 시드 안드레이 루블료프를 물리쳤으며, 결승에서 미국의 티아포도 꺾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만, 티아포는 하드코트에서 가장 파괴적인 서브를 구사하는 선수 중 한 명으로 쉽지 않은 경기가 될 전망이다. 따라서 시너의 3세트 승리를 예상한다.
아리나 사발렌카 vs 제시카 페굴라
신시내티 여자 단식 결승은 최근 좋은 경기력을 보이는 제시카 페굴라와 3번 시드 아리나 사발렌카의 대결로 누가 승리 할지는 예측하기 어려워 보인다.
물론 페굴라는 홈 관중의 지지를 받고 있으며, 8월 초 WTA 토론토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페굴라는 토론토 대회 우승에 이어 신시내티 오픈까지 더블 챔피언에 도전한다.
하지만 사발렌카 역시 만만치 않은 상대이다. 특히 하드코트에서 강하며, 지난 경기에서 1번 시드 이가 시비옹테크를 6-3, 6-3으로 완파했다.
이번 경기에서는 3세트 경기에 베팅하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