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25 세리에 A는 어느 시즌보다 치열한 순위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2경기를 마친 현재 선두 유벤투스를 제외하면 어느 팀도 2연승을 달리지 못했다. 한편, 레체는 득점 없이 2연패를 기록하며 최하위 추락했다.
우디네세 2-1 라치오
우디네세가 개막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라치오를 꺾고 이번 시즌 첫 두 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했다. 우디네세는 전반 5분 만에 루카가 득점하며 앞서 나갔다. 후반 4분에는 타우빈이 추가 골을 넣었다.
우디네세는 전반전과 후반전에 각각 경기 초반 높은 집중력을 보여주며 승점 3점을 챙겼다. 한편, 우디네세는 후반 23분 카마가라 경고 누적을 퇴장당해 다음 경기에 뛸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나폴리 3-0 볼로냐
나폴리가 볼로냐를 3-0으로 완파하고 지난 라운드에서 당한 완패를 극복했다. 나폴리는 답답한 전반전을 보여줬지만, 전반 추가 시간 2분 디 로렌조가 기회를 잡아 선제골을 넣었다.
후반전에도 나폴리의 달라진 모습이 계속됐다. 후반 30분 크라바치헬리아가 이번 시즌 자신의 첫 골을 기록했다. 후반 추가 시간에 시메오네의 골까지 들어가며 3-0 완승의 마침표를 찍었다.
AS로마 1-2 엠폴리
AS로마가 엠폴리에 패하며 이번 시즌 첫 두 경기에서 1승도 거두지 못했다. 전반 종료 직전 선제골을 넣은 엠폴리는 후반 16분 페널티킥을 얻어내며 더욱 도망갔다. AS로마는 후반 35분에 만회 골을 넣었지만 더는 추가 득점에 실패했다.
AS로마는 70%가 넘는 점유율을 기록하며 무려 26개의 슈팅을 시도했지만, 단 한 골에 만족해야 했다. 이 경기의 최우수 선수는 AS로마의 파상공세를 막은 엠폴리의 골키퍼였다.
헬라스 베로나 0-3 유벤투스
유벤투스가 시즌 개막 경기에서 나폴리를 상대로 3-0 승리를 거두며 좋은 출발을 보여준 베로나와 2라운드 경기를 치렀다. 유벤투스는 전반 28분과 39분 블라호비치와 사보나가 연속골을 넣고 앞서 나갔다.
후반전에는 베로나의 반격이 거셌지만, 경기의 결과를 바꾸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유벤투스는 후반 8분, 블라호비치가 자신의 두 번째 골을 넣은 뒤 편안하게 경기를 운행하며 마무리했다.
이외 세리에 A 2라운드 경기
파르마 2-1 밀란
인터 밀란 2-0 레체
몬차 0-1 제노아
피오렌티나 0-0 베네치아
토리노 2-1 아탈란타
칼리아리 1-1 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