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정: 2024년 8월 30일 오전 0시 (한국 시각 기준)
송티비 승부예측: 조던 톰슨 vs 휴베르트 후르카츠 - 톰슨 승 (2.80), 다비드 고팽 vs 아드리안 마나리노 – 고팽 -1.5 세트 핸디캡 승 (1.91)
오는 8월 30일 새벽 0시 (한국 시각 기준) 미국 뉴욕 빌리진 킹 내셔널 테니스 센터에서 2024 US 오픈 대회 남자단식 2라운드 경기가 열린다. 본 대회 주요 경기는 tvN Sports에서 중계된다.
남자단식 톱 시드 야닉 시너가 2라운드 경기에 나선다. 하지만 시너의 무난한 승리가 예상되므로, 다른 경기들에서 가치 있는 베팅 기회를 찾아볼 수 있다.
조던 톰슨 vs 후베르트 후르카츠
폴란드의 휴베르트 후르카츠는 4대 메이저 대회 중 US 오픈에서 가장 약한 모습을 보여왔으며, 이번 대회에서도 어려운 경기를 펼쳐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후르카츠는 커리어 통산 US 오픈에 여섯 번째로 2라운드에 진출했지만, 단 한 번도 3라운드 진출에 성공하지 못했다.
호주의 톰슨은 1라운드에서 콘스탄트 레스티엔을 6-1, 6-3, 6-2로 가볍게 제압했다. 그는 US오픈을 준비하며 북미에서 네 번의 하드코트 대회에 출전했다.
톰슨은 7월 애틀랜타 오픈에서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1라운드에서 티모페이 스카토프를 상대로 두 번의 타이브레이크 끝에 승리한 후르카츠를 상대로 이변을 일으킬 수 있다.
다비드 고팽 vs 아드리안 마나리노
다비드 고팽은 올해 US 오픈을 위해 윈스턴-세일럼 오픈 준결승까지 진출하며 몸을 풀었고, 그 과정에서 세 명의 시드 선수들을 꺾었다. 고팽은 이번 US오픈에서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벨기에의 베테랑 고팽은 지난 경기에서 22번 시드 알레한드로 타빌로를 스트레이트 세트로 제압했다. 그는 US 오픈 직전까지 10연패를 당했던 아드리안 마나리노를 상대로 편안한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