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정: 2024년 10월 30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스타드 피에르 드 쿠베르탱
송티비 승부예측:
알렉스 미켈센 vs 아르튀르 랭데르크네슈
오는 10월 30일 (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스타드 피에르 드 쿠베르탱에서 ATP 투어 시즌 마지막 마스터스 1000 대회인 파리 마스터스 2라운드가 열린다.
아르튀르 피스 vs 얀-레나르트 스트루프
아르튀르 피스가 ATP 투어 시즌 막바지에 강세를 보이고 있다. 프랑스의 유망주는 홈 팬들 앞에서 독일의 얀-레나르트 스트루프를 상대로 스트레이트 세트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피스는 세계 랭킹 20위까지 올랐다. 20세의 그는 우고 움베르트에 이어 프랑스 선수 중 두 번째로 높은 랭킹을 기록하고 있으며, 밝은 미래가 기대된다.
지난주 바젤 대회 4강에서 실내 하드코트에 대한 적응력을 보여준 피스는 1라운드에서 마린 칠리치를 7-6, 6-4로 꺾으며 인상적인 경기력을 선보였다.
스트루프도 1라운드에서 로렌초 무세티를 6-4, 6-2로 가볍게 제압했지만, 이는 8월 말 US오픈 이후 그의 두 번째 경기였다.
독일 선수는 최근 7경기에서 5패를 기록했다. 반면 피스는 최근 12경기에서 10승을 거뒀고, 최근 4연승을 모두 2-0으로 기록했다.
알렉스 미켈센 vs 아르튀르 랭데르크네슈
피스가 무난한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동료 프랑스 선수 아르튀르 랭데르크네슈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알렉스 미켈센을 상대로 어려운 경기를 펼칠 것으로 보인다.
랭데르크네슈는 1라운드에서 토마스 마하츠의 기권으로 승리했지만, 그 전 10경기에서 7패를 기록했다.
반면 미켈센은 1라운드에서 12번 시드 후베르트 후르카츠를 제압하는 이변을 연출했다. 8월 윈스턴셀럼 대회 준우승, 9월 도쿄 대회 8강 진출 등 최근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