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정: 2024년 10월 31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스타드 피에르 드 쿠베르탱
송티비 승부예측:
그리고르 디미트로프 vs 아르튀르 랭데르크네슈 – 디미트로프 2-0 승(1.73)
스테파노스 치치파스 vs 프란시스코 세룬돌로 - 23.5 게임 오버 (1.91)
오는 10월 31일 (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스타드 피에르 드 쿠베르탱에서 ATP 투어 시즌 마지막 마스터스 1000 대회인 파리 마스터스 16강이 열린다.
그리고르 디미트로프 vs 아르튀르 랭데르크네슈
그리고르 디미트로프는 파리 마스터스 1라운드에서 토마스 마틴 에체베리를 상대로 1세트를 내준 후 역전승을 거뒀다. 하지만 홈 팬들의 기대를 받는 아르튀르 랭데르크네슈를 상대로는 더 쉬운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디미트로프는 프랑스 수도 파리의 실내 하드코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지난 시즌 노박 조코비치에게 패해 준우승을 차지했고, 2017년에는 런던 ATP 투어 파이널스에서 우승하며 이러한 코트 조건에서 강점을 보였다.
디펜딩 챔피언 조코비치와 세계 1위 야닉 시너가 불참한 가운데, 불가리아의 디미트로프는 또 한 번의 깊은 대회 진출을 노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랭데르크네슈를 상대로는 큰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디미트로프는 프랑스 선수와의 이전 두 경기에서 모두 스트레이트 세트 승리를 거뒀다. 2월 마르세유 실내 하드코트 대회에서도 비슷한 조건에서 승리한 바 있다.
스테파노스 치치파스 vs 프란시스코 세룬돌로
반면 10번 시드 스테파노스 치치파스는 프란시스코 세룬돌로를 상대로 쉽지 않은 경기를 펼칠 것으로 보인다.
두 선수는 일주일 전 바젤 대회에서 만났고, 치치파스가 6-3, 6-7, 7-6으로 승리했지만 힘든 경기를 펼쳐야 했다.
비슷한 조건에서 열린 당시 접전은 현재 두 선수의 기량이 크게 차이 나지 않음을 보여준다. 따라서 23.5 게임 오버에 베팅하는 것이 좋아 보인다.
세룬돌로는 이전 라운드에서 6번 시드 안드레이 루블레프를 7-6, 7-6으로 꺾는 이변을 연출했다. 이번에도 타이브레이크 가능성이 있어 8강 진출을 놓고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