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정: 2024년 3월 12일 오전 3시 (한국시간)
송티비 승부예측:
캐머런 노리 vs 가엘 몽피스 – 3세트 승부(2.00)
엠마 나바로 vs 엘리나 스비톨리나 – 나바로 승(2.00)
오는 3월 12일 오전 3시 (한국시간 기준)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안웰스의 인디안웰스 테니스 가든에서 2024 인디언웰스 BNP 파리바 오픈이 개최된다.
올 시즌 마스터스 1000 시리즈 첫 대회인 인디언웰스 2주차가 접어드는 가운데, 월요일부터 32강 경기가 계속된다.
캐머런 노리 vs 가엘 몽피스
영국 랭킹 1위 캐머런 노리는 이번 대회 개막전에서 이탈리아의 로렌초 소네고를 6-4 6-4로 제압하며 기대감을 높였고 32강에서 프랑스의 가엘 몽피스와 맞붙을 예정이다.
지난달 리우 오픈 준결승에 올라 ATP 투어에서 깊은 인상을 남겼던 28번 시드의 노리는 몽피스를 상대로 선전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프랑스의 몽피스 또한 지난 경기에서 8번 시드의 후베르트 후르카츠를 상대로 첫 세트에서 6-0으로 완파하며 승리를 거뒀다. 따라서 둘의 치열한 접전이 예상됨에 따라 이번 경기는 3세트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전망된다.
엠마 나바로 vs 엘리나 스비톨리나
올해 WTA 투어에서 떠오르는 재능 중 한 명인 미국의 엠마 나바로는 자국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서 깊은 인상을 남기고 싶어할 것이다.
22세의 나바로는 올 초 호바트 인터내셔널에서 우승 후 호주오픈 3회전에 진출에 성공했고, 최근 샌디에이고 오픈에서 준결승에 올랐다.
나바로는 이번 대회 개막전에서 우크라이나의 레시아 츠렌코에 첫 세트를 내줬지만 나머지 세트를 연이어 따내며 승리했다. 32강에서 만나는 또 다른 우크라이나 선수 엘리나 스비톨리나를 상대로 선전할 것으로 전망된다.
스비톨리나는 경험이 많은 선수지만 호주오픈 4라운드 이후 두바이챔피언십 대회 출전이 유일하며, 이번 대회 개막전에서 카테리나 시니아코바에 6-3 2-6 6-1로 승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