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정: 2024년 3월 26일 오전 1시 (한국시간 기준)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가든 하드록 스타디움
송티비 승부예측:
케이티 불터 vs 빅토리아 아자렌카 – 불터 승 (2.10)
세바스찬 코르다 vs 휴베르트 후르카츠 – 코르다 승 (2.37)
오는 3월 26일 오전 12시 (한국시간 기준)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가든 하드록 스타디움에서 ATP & WTA 마스터스 1000 마이애미 오픈이 열린다.
케이티 불터 vs 빅토리아 아자렌카
올 시즌 기세가 무서운 영국 랭킹 1위 케이티 불터는 오는 16강에서 빅토리아 아자렌카를 꺾고 마이애미 오픈 8강에 진출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달 초 샌디에이고 오픈에서 우승을 거두며 첫 WTA 500 타이틀을 획득한 불터는 플로리다에서 선전을 이어가고 있다.
영국의 에이스 불터는 개막전에서 체코의 브렌다 프루비르토바를 상대로 첫 세트 타이브레이크 끝에 승리한 뒤 32강에서 베아트리즈 하다드 마이아를 6-2 6-3으로 꺾었다.
샌디에이고 오픈에 이어 하다드 마이아와의 맞대결에서 승리한 불터는 페이튼 스턴스와 정친원을 이기고 올라온 아자렌카를 상대로 또 한 번 이변을 일으킬 가능성이 크다.
세바스찬 코르다 vs 휴베르트 후르카츠
미국의 세바스찬 코르다는 홈 어드밴티지를 십분 활용하여 이번 경기에서 휴베르트 후르카츠를 꺾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 할 것으로 보인다.
코르다는 지난 달 두바이 테니스 챔피언십에서 로베르토 바우티스타 아굿을 꺾고 8강에 오른 바 있다.
인디언웰스에서는 32강에서 준우승자 다닐 메드베데프를 만나 한 세트를 따내며 선전했지만 16강 진출까지는 연결하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