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기 치열한 순위 다툼을 벌이고 있는 J2리그가 4월 3일 오후 7시(한국 시각) 8라운드 주중 경기를 펼친다.
시미즈 S-펄스 VS 도쿠시마 보르티스 - 예상 결과: 양 팀 득점
4월 3일(수) 오후 7시, 리그 2위로 1위 파지아노 오카야마 뒤를 쫓고 있는 시미즈 S-펄스가 리그 꼴찌 도쿠시마 보르티스를 상대로 승점 3점 사냥에 나선다. 3연승을 달리던 시미즈 S-펄스는 지난 라운드 몬테디오 야마가타전에서 0-2로 패했다. 아쉬운 패배를 뒤로하고 도쿠시마 보르티스전 승리로 상위권 경쟁을 이어갈 계획이다.
도쿠시마 보르티스는 시즌 초반 7경기 1승 1무 5패로 고전하고 있다. 불안정한 수비로 13실점을 내주며 패배를 면치 못하고 있다. 지난 라운드 홈 경기에서 더스파구사츠 군마에 1골을 헌납하며 무릎을 꿇었다. 날카로운 공격력을 보유한 시미즈 S-펄스에 많은 실점을 허용할 가능성이 크며 사실상 승리를 따내는 건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파지아노 오카야마 VS 요코하마 FC - 예상 결과: 원정 승
올 시즌 승격을 목표로 달리고 있는 두 팀 파지아노 오카야마와 요코하마 FC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리그 선두에 위치한 파지아노 오카야마는 7경기 5승 2무로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다. 견고한 수비벽을 바탕으로 7경기에서 단 2골만을 내주며 경기를 압도하고 있다. 지난 오이타 트리니타와의 경기에서 아쉬운 무승부를 기록했는데 이번 경기 승리를 따내 2위와 격차를 벌리겠단 각오다.
승점 11로 리그 5위에 위치한 요코하마 FC는 지난 라운드 베갈타 센다이와의 경기에서 1-2로 역전패 당하며 3연승 도전을 아쉽게 마무리했다. 요코하마 FC는 7경기 9득점 4실점으로 안정적인 공수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다. 파지아노 오카야마, 요코하마 FC 모두 탄탄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어 많은 득점이 터져 나오긴 힘들 것으로 예상된다.
가고시마 유나이티드 VS 반포레 고후 - 예상 결과: 원정 승
가고시마 유나이티드는 개막전 더스파구사츠 군마와 1-1 무승부를 시작으로 3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할 정도로 좋은 흐름을 보였으나 이후 5경기에서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며 부진하고 있다. 가고시마 유나이티드의 가장 큰 문제는 수비인데 한번 집중력이 흐트러지면 대량 실점을 허용하고 있다. 최근 3번의 패배에서 총 10골을 내준 가고시마 유나이티드다.
반포레 고후는 지난 경기 레노파 야마구치를 상대로 0-2 패하며 최상위권 도약에 실패했다. 요코하마 FC, 레노파 야마구치와 승점이 같은 데다 뒷 순위권과의 승점 차가 단 1,2점으로 이번 경기 승리를 따내 격차를 벌려야만 한다. 에두아르도 만차, 미야자키 줌마, 피터 우타카, 아다일톤 등 득점원이 고르게 분포돼 있어 공격에선 크게 걱정이 없는 반포레 고후다. 반포레 고후는 화끈한 공격력을 앞세워 가고시마 유나이티드 원정에서 대승을 따낼 가능성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베갈타 센다이 VS 에히메 - 예상 결과: 2.5골 이하 득점
패배를 잊은 베갈타 센다이가 에히메를 안방으로 불러들여 맞붙는다. 베갈타 센다이는 올 시즌 전 경기 무패를 달리며 치열한 상위권 경쟁에서 살아남고 있다. 7경기 6득점으로 공격에서 아쉬운 모습이 보이나 베갈타 센다이는 파지아노 오카야마와 함께 리그에서 가장 안정적인 수비를 보이며 절대 지지 않는 경기를 펼치고 있다.
올 시즌 승격하자마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에히메는 3승 1무 3패, 승점 10으로 리그 8위에 올라서 있다. 시미즈 S-펄스와의 경기를 제외하곤 모든 경기에서 득점을 터뜨리며 공격력이 돋보이는 에히메다. 에히메가 철강 수비 베갈타 센다이를 뚫고 득점에 성공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쏠린다.
이외 J2 리그 매치위크8 경기 승부 예측
이와키 FC VS 후지에다 MYFC - 예상 결과: 홈 승
블라우블리츠 아키타 VS 미토 홀리호크 - 예상 결과: 홈 승
더스파구사츠 군마 VS 오이타 트리니타 - 예상 결과: 원정 승
V-바렌 나가사키 VS 몬테디오 야마가타 - 예상 결과: 양 팀 득점
제프 유나이티드 지바 VS 도치기 SC - 예상 결과: 홈 승
레노파 야마구치 VS 로아소 구마모토 - 예상 결과: 홈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