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 밀란이 밀란 더비에서 승리하며 2위 AC 밀란과 승점 차를 17점으로 벌려 남은 5경기에 상관없이 이번 시즌 우승을 확정 지었다.
칼리아리 2-2 유벤투스
유벤투스가 칼리아리에 전반전에만 2골을 내주며 힘겨운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또 한 번 승리에 실패했다. 유벤투스는 전반 30분과 36분 두 번의 페널티킥을 내주며 개타노와 미나에 2골을 내줬다.
전반 44분 블라호비치의 득점이 VAR을 통해 오프사이드로 판정되며 취소돼 0-2로 리드를 빼앗긴 채 후반을 시작했다. 유벤투스는 후반 16분, 블라호비치의 득점과 후반 42분 상대의 자책골로 패배를 면하는 데 만족해야 했다.
엠폴리 1-0 나폴리
나폴리가 엠폴리 원정에서 0-1로 패하며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나폴리는 전반 4분 만에 엠폴리의 세리에 선제골을 내주며 경기를 어렵게 끌고 갔다.
70%가 넘는 점유율을 기록하며 9개의 슈팅을 기록한 나폴리였지만, 유효슈팅은 단 한 개를 기록하는 데 그쳤다. 무력한 공격력을 보여준 나폴리는 동점을 만드는 데 실패했고 이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면서 라치오에 7위 자리를 내줬다.
AS로마 1-3 볼로냐
볼로냐가 AS로마를 3-1로 꺾고 UEFA 챔피언스리그 티켓 확보에 한발 더 다가섰다. 볼로냐는 전반 14분과 전반 45분, 엘 알조우지와 지르크지의 연속골로 앞서 나갔다. 후반 11분 AS로마의 아즈문에게 한 골을 내줬지만, 후반 20분 사엘레마에커스가 쐐기골을 넣었다.
4위 자리를 두고 경쟁을 벌이던 두 팀은 볼로냐가 이날 경기에서 승리하며 승점 7점 차가 됐고, 볼로냐는 이번 라운드에서도 승리를 거두지 못한 유벤투스와 승점 2점 차로 간격을 좁혔다.
AC 밀란 1-2 인터 밀란
인터 밀란이 AC 밀란과의 더비 경기에서 우세한 경기력을 펼쳐 보이며 2-1로 승리해 남은 경기에 상관없이 이번 시즌 세리에 A 우승을 확정 지었다. 인터 밀란은 전반 내내 한 수의 위의 기량을 보여주며 전반 18분 기록한 아세르비의 선제골을 지켰다.
후반 4분 만에 튀람이 두 번째 골을 넣은 인터 밀란은 우승에 한 발 더 가까워졌다. 후반 35분 AC 밀란 토모리에 만회골을 내주고 경기 막판 선수들이 뒤엉키며 총 3명의 선수가 퇴장당하는 등 치열한 경기가 이어졌지만 더는 실점을 허용하지 않고 승점 3점을 챙기며 우승을 확정 지었다.
이외 세리에 A 33라운드 경기 결과
제노아 0-1 라치오
헬라스 베로나 1-0 우디네세
사수올로 0-3 레체
토리노 0-0 프로시노네
살레르니타나 0-2 피오렌티나
몬차 1-2 아탈란타